창신대학교 교육체계 | 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비전 |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| |||||||
교육목적 | 국가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스마트 휴먼인재 양성 | |||||||
인재상 |
|
|||||||
핵심역량 | 인성 | 창의융합 | 소통 | 글로컬 | 디지털 |
물리치료학과 전공교육체계 | 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교육목표 | 인간에 대한 이해와 존중을 바탕으로, 전문 지식과 실무 능력을 겸비한 물리치료사를 양성함으로써 국민 건강 증진과 보건의료 발전에 기여한다. | |||||
인재상 | 환자 중심의 윤리적 사고를 가진 인본주의적 전문가 | 창의적이고 과학적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춘 혁신적 실무자 | 글로벌 헬스케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전문적 리더 | |||
전공역량 | 윤리의식 능력 | 분석 능력 | 융합 능력 | 문제해결 능력 | 업무소통 능력 |
전공역량정의 | 전공역량 | 정의 |
---|---|---|
윤리의식 능력 |
|
|
분석 능력 |
|
|
융합 능력 |
|
|
문제해결 능력 |
|
|
업무소통 능력 |
|